샌드위치 1+1 행사로 큰 인기를 끌었던 써브웨이가 이번에는 기부까지 할 수 있는 1+1+1 행사를 한다.
서브웨이는 ‘월드샌드위치데이 2019’ 행사를 통해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샌드위치 1개 당 샌드위치 1개를 추가로 무료 증정하면서 나머지 1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자동 기부한다.
즉, 샌드위치를 하나 주문하면 샌드위치를 하나 더, 총 2개를 받는다. 나머지 하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1인당 1개 기본 사이즈인 15cm 샌드위치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시그니처랩 등 다른 메뉴는 해당되지 않는다.
무료 샌드위치는 주문한 것과 동일한 제품으로 제공된다.
다른 할인 행사 및 쿠폰을 통한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이벤트 시간 배달 주문은 제한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미군부대 매장을 제외하고 전국 364개에 달하는 써브웨이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시간 동안 판매된 수량만큼의 샌드위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기부된다.
월드샌드위치데이는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써브웨이 고유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를 알리고자 강다니엘∙장성규∙박막례 할머니 등 앰배서더 3인의 응원 영상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또 월드샌드위치데이를 응원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에서 ‘서브웨이1+1’을 검색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앰버서더 3인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써브웨이 유니폼(티셔츠, 앞치마)&모자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 당첨자 발표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써브웨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