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가 2019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가족음악회를 개최합니다.
제5회 송년문화나눔 ‘2019 중구 가족음악회’가 오는 20일 오후 7시 중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무료로 열릴 예정입니다.
연말 가족들과 따뜻한 마음으로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공연은 1부에서는 구민대표로 중구노인복지관 어르신들로 구성된 실버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인천공항중학교 학생밴드반 미드웨이, 공무원중창단 에버그린이 참가하고 미추홀 요들단이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구요.
2부 공연은 정동하, 김소현, 장호일밴드, 추가열, 미스트롯 설하수 대중가수들의 초청무대를 마련해 가족음악회를 관람하러 온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악으로 구성했습니다.
또한, 식전행사로는 공연장앞에서 캘리그라피 행사와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니 미리 오셔서 가족분들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홍인성 구청장은“여느 해와 다르게 재능있는 구민 및 직장인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수들이 함께 하는 이번 가족음악회는 구민들에게 선사하는 특별하고 따뜻한 연말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연말 다양한 행사들이 많지만,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천 중구의 행사는 소소하지만 뜻깊은 행사가 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행사는 무료이구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받습니다. 티켓은 1인 2매로 제한되어 있으니, 가족이 많은신 분들은 미리 서둘러서 여러분들이 신청을 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홈페이지 접수가 어려운 분들은 아래 전화로 문의하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수 : http://www.icjg.go.kr/artcenter
전화 접수 : 032-760-6426~7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