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모델 겸 배우 정호연과의 과거 갈등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한혜진은 지난 25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소문과 진실! 솔직하게 다 말하는 한혜진 QnA'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구독자들이 올린 여러 질문에 솔직하게 답을 했다.
해당 영상에서 '정호연 님과 원만한 합의를 보셨나요?'라는 질문이 나왔고, 한혜진은 "이거 2016년 방송한 '데블스 런웨이' 때문에 그런 거냐"라며 "호연이는 굉장히 아끼는 후배 모델이고, 그때 당시에도 되게 좋은 관계였고 촬영장에서도 자주 보고 쇼도 같이 많이 하던 사이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시지 않나, 모든 방송 프로그램은 어느 정도 그 제작진과 프로그램의 성향에 맞춰서 편집이 되기 때문에 내가 아무리 좋은 말 하고 뭐 이렇게 이렇게 해도 다 날아간다"라며 "그리고 엄청 자극적으로 편집이 된다"고 했다. 그러면서 "전혀 합의 볼 내용이 없다"라며 "방송은 방송이다"라고 강조했다.
지난 2016년 방송된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데블스 런웨이'에서 한혜진은 멘토로, 정호연은 신인 모델로 출연한 바 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은 모델 코칭을 하다가 팽팽히 맞섰고, 이에 정호연이 촬영장에서 나가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한편 이 영상에서 한혜진은 '마지막 연애는 언제냐'라는 질문에 대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얼마 전이다"라고 짧게 답하기도 했다.w/26CH5NFLWP낀 웨딩 반지가 강조돼 시선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