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도경수, 정동원이 참여한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의 OST가 오는 4월 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들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경림과 함께 작업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 음원은 쇼뮤지컬의 개막일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드림하이’는 원작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의 꿈과 열정을 담아낸 곡으로, 박진영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강렬한 비트와 귀에 익은 멜로디로 구성된 이 곡은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과거 원작 드라마에서는 수지, 택연, 우영 등 화려한 보컬 라인업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면, 이번 OST에서는 수지와 함께 도경수, 정동원이 새롭게 참여하여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박경림은 ‘드림하이’가 꿈을 노래하는 작품인 만큼, 음원 수익금의 일부를 자립 준비 청년들을 위해 기부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는 이번 앨범 제작에 대한 의미를 더해주며, 많은 아티스트들이 동참하여 앨범 제작에 힘을 보탰다. 아이유, 선예, 신예은 등 다양한 스타들이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OST가 탄생하게 되었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오는 4월 5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하며, 세븐, 김동준 등 핫한 스타들이 출연해 매진 행렬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티켓 예매는 예스24 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쇼뮤지컬은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개막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지X도경수X정동원이 마지막 주자로 피날레를 장식하는 만큼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꿈과 열정을 노래하는 작품으로서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OST 발매와 함께 공연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출처= 아트원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