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4월 16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방송되는 ‘쇼! 챔피언’은 ‘쇼챔의 취향’이라는 주제로 하이라이트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K-POP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취향에 맞춘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쇼! 챔피언’의 취향 큐레이터인 EPEX(이펙스)의 금동현이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K-POP 아이돌의 매력을 탐구하고 입덕 포인트를 찾는 ‘취향의 발견’ 무대로 시작된다. 첫 번째 아티스트로 등장하는 EVNNE(이븐)은 멤버 조합별로 황금 케미를 발산하며, 섬세한 표현으로 매일이 생일처럼 느껴진다는 수록곡 ‘Birthday’를 선보인다. 이어 자유분방한 매력의 타이틀곡 ‘HOT MESS’를 통해 젊은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는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RESCENE(리센느)가 등장한다. 이들은 소소한 TMI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사랑하는 것을 향해 직진하는 용기를 표현한 수록곡 ‘CRASH’와 몽환적인 무드의 타이틀곡 ‘GLOW UP’을 통해 그들만의 향기를 전한다.
‘쇼! 챔피언’에서만 볼 수 있는 S-CLASS 퍼포먼스도 기대를 모은다. 록 스피릿 밴드 Xdinary Heroes는 자유로운 곡 구성과 함께 빠르게 몰아치는 곡들인 ‘Diamond’와 ‘Beautiful Life’를 통해 콘서트 공연과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EPEX(이펙스)의 ‘Attosecond’와 아티스틱 퍼포머 텐(TEN)의 감각적인 무대인 ‘STUNNER’도 함께 펼쳐진다.
또한 봄을 사로잡은 사랑스러운 요정돌 SAY MY NAME의 ‘ShaLala’와 5세대 퍼포먼스 강자 xikers(싸이커스)의 ‘BREATHE’ 무대도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들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다채로운 K-POP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취향의 완성' 무대를 통해 다시 보고 싶은 최고의 스테이지 챔피언과 글로벌 팬들이 선택한 영광의 챔피언 송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다. 미스터리 청량 장르에 도전한 ZEROBASEONE의 'BLUE'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매력적인 NMIXX의 'KNOW ABOUT ME'가 그 예이다. 이들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꿈을 향한 모험을 시작한 슈퍼 루키 Hearts2Hearts는 'The Chase'를 통해 신인의 당찬 매력을 전하고,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CIX(씨아이엑스)의 'THUNDER', 그리고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의 'The Stranger'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다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K-POP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보고 나만의 K-POP 무대 취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MBC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