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가 주최하는 ‘LIV 골프 코리아 콘서트 with 쿠팡플레이’의 마지막 아티스트로 글로벌 아이콘 지드래곤(G-DRAGON)이 확정됐다. 이번 콘서트는 2025년 5월 2일부터 4일까지 인천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되며, 세계 정상급 골퍼들과 함께하는 역대급 스포츠 축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KPGA에서 최초로 진출한 장유빈을 비롯해 존 람, 브라이슨 디섐보, 브룩스 켑카 등 세계적인 골퍼들이 출전하여 그들의 뛰어난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파이널 라운드가 끝난 후에는 LIV 골프만의 시그니처인 음악 공연이 펼쳐지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지난 3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G-DRAGON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 이후 약 한 달 만에 다시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그의 출연 소식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쿠팡플레이는 지드래곤을 상징하는 숫자 ‘88’과 데이지를 포스터에 숨겨놓아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많은 팬들은 "다음 라인업 지디?", "88 하면 보나마나", "아이브에 이어 지디까지, 이게 진짜 가능한 조합인가?"라며 그의 출연을 기다리고 있다.
‘LIV 골프 코리아 콘서트 with 쿠팡플레이’는 신예 걸그룹 키키(KiiiKiii), 라이브 공연 장인 거미와 다이나믹 듀오, K-pop 스타 아이브(IVE)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며 연말 시상식 못지않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처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된 만큼 관람객들은 음악과 스포츠가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대회장 내 ‘팬 빌리지’에서는 먹거리를 제공하며, 퍼팅과 칩샷 게임존, 농구와 볼링 등을 활용한 게임도 진행된다. 쿠팡플레이 중계 스튜디오를 재현한 포토존과 미니 스크린 골프 부스도 운영되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개인 우승자와 우승팀이 무대에 올라 세리머니를 펼치는 LIV 골프만의 특별한 시상식도 예정되어 있어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제공할 것이다. 매일 새로운 재미가 가득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축제가 사흘간 이어질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4월 17일(목) 오후 8시에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전체 코스 관람권인 ‘그라운드’, F&B 존 및 콘서트장에서 전용 관람 구역을 이용할 수 있는 ‘그라운드 플러스’, 프리미엄 티켓 등이 판매될 예정이며 모든 티켓은 1일권과 3일권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LIV 골프 코리아'는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되며, 콘서트 일정 및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고객에게 보다 다채롭고 차별화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 역시 그러한 취지를 담고 있다.
[출처= 쿠팡플레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