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데뷔 앨범 'ETERNALT'의 수록곡 '사과가 하늘로 떨어진 날'과 'To The Woods'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들은 강렬하면서도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가요계에서 '핫 루키'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의 수록곡인 '사과가 하늘로 떨어진 날'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이어서 15일에는 '투 더 우즈(To The Woods)'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였다. 두 곡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안무와 비주얼을 통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사과가 하늘로 떨어진 날'은 푸른 하늘 아래 야외 코트에서 농구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들은 청량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쏟아지는 햇살 아래에서 더욱 빛나는 비주얼과 활기찬 안무가 어우러져 곡이 가진 밝고 유니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사랑을 시작하며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세상이 뒤집어졌다는 과장된 표현으로 그려낸 이 곡은 뉴턴의 만유인력 법칙 에피소드를 소재로 위트 있게 풀어내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투 더 우즈'에서는 강약 조절이 완벽한 웨이브 안무가 돋보인다. 어두운 창고를 배경으로 한 이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부드러운 춤선과 호흡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며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앞서 보여준 청량감과 상반된 매력으로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 곡은 과거의 추억을 그리는 알앤비(R&B) 스타일로, 위로와 안식처가 되는 공간인 숲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노래하고 있다. 풍성한 라이브 악기 연주와 볼드하고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은 부드러운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뜻이 담겨 있다.
이들은 데뷔 6일 만에 SBS M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놀라움을 안겼으며, 데뷔 9일 만에 KBS2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기록하여 가요계에서 ‘슈퍼 루키’ 에너지를 입증하였다. 특히 ‘뮤직뱅크’에서 1위 호명 당시, 프로그램 MC였던 배우 이수혁이 무대에 깜짝 등장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장면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멤버들이 1위 소감을 전하는 모습을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는 모습도 포착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성장해 나갈 예정이다. 그들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와 뛰어난 퍼포먼스는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부분이다.
[출처= 언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