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5월 2일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설렘 가득한 청량 러브송으로, 멤버 휴닝카이가 작사에 참여하여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을 통해 자신들만의 독특한 청량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5년 4월 22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Love Language’ 발표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디지털 커버 이미지에는 비밀번호가 ‘Love Language’로 설정된 빨간 자물쇠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지난 4월 1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깜짝 이벤트와 연결된다. 팬들이 화면을 스크롤하여 ‘Love Language’라는 암호를 맞추면 ‘UNLOCKING LOVE…UNTIL NEXT TIME. Play more?’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방식이었다.
‘Love Language’는 아프로 하우스(Afro house) 장르의 밝고 경쾌한 멜로디를 특징으로 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가 더해져 듣는 이에게 상쾌함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휴닝카이가 작사에 참여한 만큼 낭만적인 노랫말은 멤버들의 달콤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연애 세포를 깨울 것으로 보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Love Language’로 음악방송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신곡은 KBS2의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청량함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월 2일 오후 1시에 전 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신곡 발표는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으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2019년 데뷔 이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Z세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였다. 그들은 매 앨범마다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주요 글로벌 차트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K-팝 남성 아티스트 중 방탄소년단 외에 유일하게 3주 연속 TOP 10에 머물렀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축제 'Lollapalooza'에도 두 차례 연속 참여하였으며, 지난해에는 K-팝 그룹 최초로 헤드라이너로 초청받았다. 이러한 성과들은 그들의 글로벌 인기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는 그들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보여주는 중요한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어떤 방식으로 이번 곡을 통해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이다.
[출처= 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