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가 2025년 4월 22일 울산과 수원의 티켓 예매를 시작하면서 다시 한 번 치열한 매진 행렬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MBN의 인기 프로그램 ‘현역가왕2’를 기반으로 하여, 대한민국 최강 남자 현역 가수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공연이다. 서울에서 열린 첫 공연은 약 2만 명의 관객이 운집하며 화려하게 시작되었으며, 이로 인해 전국 투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현역가왕2’는 방영 내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요일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1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 프로그램은 시청률뿐만 아니라 화제성, 다시보기, 음원 차트 등에서 모두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제2대 가왕인 박서진은 음원 차트에서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창원, 전주, 대전, 안양, 일산, 인천, 광주를 거쳐 울산과 수원으로 이어진다. 울산에서는 오는 7월 26일 울산전시컨벤션에서 공연이 열리며, 수원에서는 8월 23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두 도시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장소로 관객들과 현역 가수들 간의 특별한 케미를 기대할 수 있다.
서울 공연은 지난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박서진을 비롯해 진해성, 에녹, 신승태 등 여러 아티스트들이 출연하여 ‘현역가왕2’에서 사랑받았던 명장면들을 재현했다. 또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조합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와 감동적인 인생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소름 돋는 전율을 선사했다.
울산과 수원에서도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최강 현역들의 뛰어난 가창력과 수준 높은 무대 퀄리티는 물론 웃음과 눈물로 가득한 오감 만족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서울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남은 지역 콘서트에서도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울산과 수원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2’는 제2대 현역가왕 박서진 등 국가대표 TOP7을 배출하며 성황리에 종영된 바 있으며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더욱 많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티켓 예매 일정 및 방법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3HW CO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