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바패션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아이잗바바(IZZAT BABA)가 배우 김남주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쉐어 유어 하트(Share Your Heart)’ 도네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2021년 시작해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하며, 캠페인 라인 판매 수익금 전액을 아동 지원 단체 초록우산에 기부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아이잗바바와 김남주가 협업한 2025년 ‘쉐어 유어 하트’ 캠페인은 보그코리아 화보를 통해 공개되었다. 화보에서 김남주는 하트 모양과 아이잗바바 로고가 프린트된 티셔츠와 A라인 스커트를 착용하고, 오렌지 컬러 니트 가디건과 셔츠형 데님 재킷을 매치해 편안한 일상복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퍼플 컬러 가디건과 와이드핏 데님 팬츠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리버시블 백을 더해 고급스러운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핵심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패턴 리버시블 백은 청량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여름철 나들이에 적합하며, 다양한 스타일링과 조화롭게 어울려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번 ‘쉐어 유어 하트’ 도네이션 캠페인 라인은 전국 아이잇바바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수익금은 모두 초록우산에 전달되어 아동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바바패션 문인식 회장이 이끄는 아이잇바바는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동시에 지역사회 지원에 힘쓰고 있다.
[출처= 바바패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