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뉴비트가 30일 오후 7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기념 SEOUL WONDER SHOW'(이하 '서울 원더쇼')에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서울 전역에서 진행되는 '서울스프링페스타'의 시작을 알리는 첫 행사로, 뉴비트는 정규 1집 'RAW AND RAD'의 타이틀곡인 'Flip the Coin'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비트는 이날 대규모 퍼포먼스를 위해 30명의 댄서와 함께 무대에 오르며, 역대급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초특급 라인업과 대규모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팬들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뉴비트는 지난달 24일 정규 1집 'RAW AND RAD'를 발매했으며, Mnet의 데뷔쇼 ‘Drop the NEWBEAT’와 SBS의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을 통해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이들은 데뷔 직후 포털 사이트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데뷔 음악방송 영상이 1위를 기록하는 등 SNS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유튜브 콘텐츠인 '잇츠라이브(it's Live)', '아이돌 인간극장', '민주의 핑크 캐비닛', 그리고 '릴레이댄스' 등에 출연하며 국내외 K팝 팬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번 '서울 원더쇼'의 녹화는 KBS 유튜브 채널 KBS KPOP을 통해 생중계되며, 본 방송은 5월 4일 오후 10시 40분 KBS2에서 송출될 예정이다. 또한 KBS 월드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약 137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어 해외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뉴비트의 첫 번째 공식 공연으로 기대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그들의 멋진 퍼포먼스를 관람하기 위한 팬들의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출처= 비트인터렉티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