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HITGS(힛지스)가 10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여 첫 번째 싱글 앨범 'Things we love : H(띵스 위 러브 : 에이치)'의 타이틀곡 'SOURPATCH(사워패치)'와 수록곡 'Never Be Me(네버 비 미)'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방송은 HITGS가 두 곡을 동시에 공개한 자리로, 특히 수록곡 'Never Be Me'는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되어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HITGS는 이날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무대를 장식하며 풋풋하고 상큼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룹의 모든 멤버가 전원 센터 비주얼을 자랑하며, 트렌디한 외모가 감성적인 곡들을 더욱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타이틀곡 'SOURPATCH'는 그루비한 리듬과 통통 튀는 드럼 비트, 캐치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틴에이저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설레고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담고 있다.
수록곡 'Never Be Me'는 밝고 프레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HITGS 멤버들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틴에이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댄스 팝 장르이다. 이 곡은 트렌디한 음색과 함께 경쾌함을 더해 무대에서 더욱 빛났다.
HITGS는 각종 음악 방송 외에도 유튜브 채널 'it's Live(잇츠라이브)',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프로그램인 '댄스 소사이어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여러 브랜드와 협업하여 패션 및 광고계에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데뷔곡인 'SOURPATCH'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HITGS의 출연은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으며, 앞으로 이들의 행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H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