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라이즈(RIIZE)의 첫 단독 콘서트 투어 ‘2025 RIIZE CONCERT TOUR [RIIZING LOUD]’를 발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투어는 7월부터 시작되어 서울, 효고, 홍콩, 사이타마, 히로시마, 쿠알라룸푸르, 후쿠오카, 타이베이, 도쿄, 방콕, 자카르타, 마닐라, 싱가포르 및 마카오 등 총 14개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공연은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이와 관련하여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팬클럽 브리즈(BRIIZE) 회원 대상의 선예매는 5월 21일에 이루어지고 일반 예매는 그 다음 날인 22일에 시작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 투어의 포스터가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되면서 팬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포스터는 이번 투어의 톤앤매너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팬들에게 기대감을 증대시키고 있다.
또한 라이즈는 서울 공연을 앞두고 첫 정규 앨범 ‘ODYSSEY’를 발매할 예정이다. 앨범은 오는 5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타이틀 곡 ‘Fly Up’이 포함된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된다. 이 앨범은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으로 소개되며 공연에서도 새로운 무대 연출이 예상되고 있다.
라이즈의 첫 단독 콘서트 투어와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은 국내외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향후 전개될 활동에 대한 기대감 또한 커지고 있다.
[출처=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