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가 5월 3주차(5/19~5/25) 주요 게스트 및 이벤트 일정을 발표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하여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표준FM 95.9MHz에서 진행되는 손태진의 트로트라디오에서는 5월 19일 월요일에 마이진이, 20일 화요일에는 신승태와 이미리가 출연한다. 21일 수요일에는 해뜰날 코너에서 김소유, 문초희, 하동근, 고정우가 함께할 예정이며, 22일 목요일에는 '시간되세요' 코너에 김의영이 출연한다.
또한, 두시만세에서는 20일 화요일에 나비와 함께하는 자체발광 초대석이 마련되어 있다.
FM4U 91.9MHz의 굿모닝FM에서는 23일 금요일 이기찬과 함께하는 '아침에 깨워서 미안해'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이날 오늘아침 코너에서도 이상순 재즈밴드와 함께 아침음악회가 진행된다. 브런치카페는 같은 날 아이들 미연과 우기가 출연하는 '브런치 톡!'을 포함하여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한다.
음악캠프는 23일 금요일 권진아가 출연하며, 별이빛나는밤에는 이영현과 김현성이 각각 다른 날 초대석에 참여하고 차학연은 영화 ‘태양의 노래’ 관련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정오의 희망곡은 트리플에스 윤서연, 김채연, 김나경, 니엔과 함께 선생님을 모시는 프로그램을 방송하며, 다음 날 라이브 온 에어에서는 정모와 이혁으로 구성된 20세기보이즈가 등장한다. 친한친구 프로그램에서는 정세운과 NCT 지성이 DJ를 맡고 있다.
아이돌라디오에서는 엑신과 트리플에스가 각각 DJ더보이즈 에릭과 선우와 함께 방송된다. 마지막으로 스포왕 코너에서는 폴카이트가 오는 일요일인 25일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주 MBC라디오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프로그램들을 통해 청취자들에게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출처= MBC 콘텐츠프로모션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