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브레인 아카데미’가 오는 5월 29일(목)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전현무, 하석진, 이상엽, 윤소희, 황제성, 궤도 등 유명 연예인들이 출연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석학들이 출제하는 고품격 퀴즈를 풀고 ‘지식 메달’ 획득에 도전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브레인 아카데미’는 매주 한 분야를 대표하는 마스터가 등장해 수준 높은 단계별 퀴즈를 선보인다. 출연진은 지식 팀워크를 통해 유익한 웃음을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전현무부터 궤도까지 내로라하는 ‘연예계 대표 브레인’ 6인이 뭉쳐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퀴즈쇼의 르네상스’를 열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로그램과 관련된 온라인 제작발표회는 5월 29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사전 녹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행사에는 MC 박슬기와 서혜승 CP, 문영석 PD 등이 참석할 예정이며, 프로그램 소개 및 하이라이트 상영 후 질의 응답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기자들은 궁금한 점을 피플어스 이메일 또는 이인경 대표에게 문의하면 제작발표회에 반영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제발회에서는 스트리밍 영상 링크가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행사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는 피플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A의 ‘브레인 아카데미’는 시청자들에게 지식을 쌓고 웃음을 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퀴즈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처= 피플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