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AHOF)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O WE ARE' 발매를 기념하는 미디어 쇼케이스가 7월 1일(화) 오후 4시에 개최된다. F&F엔터테인먼트는 당초 예정된 시간인 오후 2시에서 변경된 것이라고 밝혔다. 변경된 시간은 기자들이 보다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조정된 결과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취재를 원하는 사진 및 영상 기자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 기자들은 6월 27일 금요일 오후 2시까지 신청해야 하며, 신청 방법은 매체명, 성함, 연락처를 포함해 fnf_pr@naver.com으로 회신하는 것이다. 참석이 허가된 기자들은 반드시 명함을 지참해야 한다.
쇼케이스는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20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사진 및 영상 기자들은 오후 3시 30분부터 입장할 수 있다. 행사 당일에는 웹하드를 통해 사진이 업로드될 예정이며, 영상은 제공되지 않는다.
F&F엔터테인먼트는 쇼케이스 당일 신곡 무대 및 음원이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타이틀곡 무대 영상 및 뮤직비디오, 질의응답 영상은 음원이 공개되는 오후 6시 이후에 공개해야 한다.
아홉(AHOF)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7월 1일(화)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는 아홉(AHOF)의 첫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중요한 행사로, 많은 기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F&F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