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한승우가 네 번째 미니앨범 'TOP NOTE(탑 노트)'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한승우는 23일부터 26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가지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선보이며 감각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귀공자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작업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빨간색 티셔츠와 캐주얼한 청바지를 매치해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자연스러운 포즈와 여유로운 눈빛을 통해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흰색 꽃을 들고 있는 모습에서는 부드럽고 감성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세 번째 포토에서는 독특한 디테일의 블랙 후디와 니트를 레이어드한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바닥에 누워 카메라를 응시하는 한승우는 차분한 눈빛과 절제된 표정으로 강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깊이 있는 무드를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네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블랙 그래픽 티셔츠에 레드 체크 맥시스커트, 블랙 워커 부츠를 매치한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몽환적인 아우라와 차분한 눈빛으로 절제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승우의 신보 'TOP NOTE'는 향수의 탑노트처럼 첫 순간부터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매력을 담고 있다. 그는 앨범을 통해 언제나 한계 없이 성장하며 탑노트의 음처럼 가장 높은 곳에 도달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네 가지 콘셉트 포토는 앨범의 감정선과 서사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승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TOP NOTE'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 아우라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