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원어스(ONEUS)가 미니 11집 '5x'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원어스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해당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멤버들은 결속된 모양으로 서로에게 몸을 기댄 채 누운 포즈를 취하며 팀워크를 과시했다.
미니 11집 '5x'는 다섯 멤버를 뜻하는 숫자 '5'와 어떤 값이든 대입 가능한 미지수 'x'를 결합한 앨범이다. 이는 각 멤버의 무한한 매력과 가능성을 담아낸 것으로, 원어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음악 세계의 서막을 열 예정이다. 모든 멤버가 곡 작업에 참여해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원어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1집 '5x'를 발매한다. 앨범 발매에 앞서 28일 오후 6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5x' 발매 기념 깜짝 버스킹을 개최한다. 이번 버스킹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자리로, 원어스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어스의 이번 앨범과 버스킹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팀워크와 음악적 역량을 바탕으로 한 원어스의 새로운 도전이 기대된다.
[출처= 알비더블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