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어센트(ASC2NT)가 오는 7월 말 세 번째 싱글 앨범 'Conversion Part.2 BLOOMED'로 컴백한다. 소속사 뉴웨이즈컴퍼니는 27일 "어센트 멤버 인준이 건강상의 이유로 팀 활동을 종료하게 됐다"며 "그의 빈자리를 채울 새로운 멤버와 함께 7월 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리는 이미지를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이미지에는 세 번째 싱글 앨범 'Conversion Part.2 BLOOMED'라는 신보명이 담겨 있으며, 이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Conversion Part.1'의 연장선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라인을 암시한다.
'Conversion Part.1'은 첫 번째 싱글 앨범 'Expecting Tomorrow(익스펙팅 투모로우)'의 연장선에서 '전환'과 '변화'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어센트는 타이틀곡 'Sweet Devil(스윗 데빌)'을 통해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다 갖춘 톱티어 그룹으로서의 역량을 입증하며 주목받았다.
어센트는 9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오는 것으로, 새 멤버 영입과 함께 새로운 팀 에너지로 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소속사는 "새 멤버는 곧 공개될 예정"이라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어센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어센트는 지난 2022년 첫 싱글 앨범 'Expecting Tomorrow'로 데뷔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팬층을 확대해왔다. 'Sweet Devil'은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그룹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컴백은 새로운 멤버와 함께 이루어지는 만큼, 팬들과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는 어센트의 컴백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과 팀의 변화를 선보일 계획이다. 어센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한 음악적 색깔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어센트의 새로운 시작은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안기고 있으며, 소속사는 팀의 재정비와 함께 새로운 멤버에 대한 정보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어센트의 컴백이 어떤 모습으로 이루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뉴웨이즈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