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종국이 내비게이션 없이 떠나는 여행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송된다. 6월 29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김종국과 그의 애착 동생 허경환, 마선호, 조나단이 함께 피서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종국은 평소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혔으며, 이번 여행에서도 그 철학을 고수한다.
김종국은 출발 전 경로에 있는 랜드마크를 미리 외워 놓고, “내비게이션을 보면 오히려 교통 상황을 못 봐서 교통체증의 원인이 된다”라고 주장하며 대쪽 같은 ‘NO 내비’ 철학을 설명했다. 스튜디오에서는 “요즘 내비게이션 안 보는 사람이 없는데”라는 반응이 나왔고, 출연진들은 그의 고집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여행 중 김종국의 차에 탄 동생들은 불안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은 내비게이션과 김종국 중 누가 더 빨리 목적지에 도착할지를 두고 내기를 제안하기도 했다. 김종국은 “여자 친구와 데이트할 때도 내비게이션을 안 보냐”라는 질문에 당연히 그렇다고 대답하며, 여자친구의 반전 반응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방송을 통해 김종국이 내비게이션 없이 목적지에 잘 찾아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김종국은 최근 아파트를 전액 현금으로 매수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결혼설이 불거졌다. 허경환이 “신혼집 준비하는구나. 여자친구 공개하는 거냐”라고 묻자 김종국은 의미심장한 대답을 하여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뒤집었다. 그의 결혼설에 대한 솔직한 입장이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종국의 아날로그적인 ‘NO 내비게이션’ 여행은 6월 29일 일요일 밤 9시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