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요태 신지가 신곡 ‘샬라카둘라’로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이 곡은 5월 26일 발매된 후 27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벨365 실시간 인기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지니 최신 발매 차트에서 9위, HOT100 차트에서 59위, 카카오뮤직 실시간 TOP100에서 43위를 기록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보였다.
신지는 공식 SNS를 통해 “사랑해요 벨365”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기쁨을 표현했다. 동료 연예인 하하는 “‘샬라카둘라’ 사랑이 이뤄지는 마법. 신지야 축하해”라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고, TV CHOSUN ‘국민가수’ 출신 조연호도 “달달한 그녀. 간질간질”이라고 밝히며 신지의 컴백을 축하했다.
신지의 ‘샬라카둘라’는 사랑이 마법처럼 다가오는 순간의 서툴고 떨리는 감정을 담은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이다. 이 곡은 마음 깊숙이 스며드는 설렘을 사랑스럽고 담백하게 표현하며, 순수한 감정의 시작을 그려내 설렘 지수를 높인다. 특히 이번 신곡은 발라드 가수 문원과의 듀엣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따뜻한 기타와 피아노 선율 위에 두 사람의 감미로운 화음이 어우러져 높은 차트 성적과 함께 입소문을 타며 순항 중이다.
신지는 ‘샬라카둘라’ 발매를 시작으로 8월 중 코요태 완전체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솔로와 그룹 활동을 오가는 다채로운 행보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신지의 컴백은 많은 팬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 JG STA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