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29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 트레일러는 서로 어긋났던 다섯 소년이 갈등과 위기를 극복하고 함께 나아가기를 선택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상은 감시와 혼란 속에서 열린 파티 장면으로 시작된다. 사람들은 외부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파티를 즐기지만, 멤버들은 서로에게 등을 돌린 채 멀어지고 있다. 치안 부대가 파티장을 습격하면서 분위기는 급속도로 얼어붙고, 멤버들은 위기 속에서 고통받는 친구를 마주하며 각성하게 된다.
각자의 내면은 엘프 귀, 뿔, 가시, 오드아이, 날개 등의 시각적 요소로 표현된다. 서로의 소중함을 깨달은 멤버들은 상대를 더욱 이해하고 유대를 강화한다. 영상의 말미에서 수빈이 공중으로 떠오르자 정적이 흐르고, 태현은 내면의 눈으로 방에 갇힌 수빈을 발견한다. 멤버들은 망설임 없이 그를 향해 달려가고, 연준은 자신의 뿔을 꺾어 어둠을 가르며 범규는 휴닝카이의 상처를 치유한다. 힘을 모아 현실에 맞선 이들은 마침내 수빈을 끌어안는다.
이 트레일러는 현실과 내면이 교차하는 감각적인 연출과 깊이 있는 서사로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뿔과 가시, 날개 등 비현실적인 오브제를 활용해 콘셉추얼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전 앨범을 상기시키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한다.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 수록곡 ‘별의 낮잠’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과 ‘minisode 3: TOMORROW’ 콘셉트 트레일러 속 어린왕자의 종이 왕관 등이 오브제로 사용됐다.
‘별의 장: TOGETHER’ 수록곡이 콘셉트 트레일러의 배경 음악으로 삽입되며 귀를 사로잡는다.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점차 고조되는 밴드 사운드는 인물의 감정선과 맞물려 뭉클한 울림을 준다. 가사 “별의 목소리를 따라 함께 노래하는 너와 나”, “서로를 기억할 영원의 노랫말”, “내 이름을 네 이름을 우리 이름을”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명확히 전달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7월 21일 ‘별의 장’ 챕터의 마지막 페이지인 ‘별의 장: TOGETHER’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 앨범은 진심으로 서로에게 공감할 때만 가능한 ‘이름을 불러주는 일’을 통해 서로를 구하고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출처= 하이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