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투비 이민혁(HUTA)이 지난 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 공연을 성료했다. 워터밤은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음악 페스티벌이다.
이민혁은 이날 무대에서 솔로곡 '위험해', '너도? 나도!', '붐(BOOM)'과 유닛 구공탄(90TAN)의 '탕탕탕(TANG TANG TANG)' 등 팬들에게 사랑받은 곡들을 연달아 선보였다. 과감한 상의 탈의로 선명한 복근을 드러내며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해 공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오는 21일 발매 예정인 새 EP 앨범 '훅(HOOK)'의 수록곡 '젖어'와 '탈출각'을 깜짝 선공개해 현장 팬들의 열광을 이끌었다. 쏟아지는 물줄기 아래에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공연 대가다운 에너지를 발휘했다.
이민혁은 2023년 비투비 완전체로, 2024년에는 스페셜 게스트 서은광과 함께 유닛 구공탄과 솔로 아티스트로 워터밤 무대에 오른 바 있다.
한편, 이민혁은 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EP 앨범 '훅'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에 따르면 8일 앨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고, 9일부터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콘셉트 포토는 총 4개 버전으로 순차 공개되며, 14일에는 트랙리스트가 공개된다. 15일에는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되고, 18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새 앨범 '훅'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더블앤(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