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슬램이 국내 최초로 ‘세일즈’를 주제로 한 신개념 서바이벌 예능 (셀미더쇼, 가제)를 준비한다. 이 프로그램은 현직 쇼호스트, 연예인, 인플루언서, 유튜버 등 다양한 분야의 세일즈 전문가들이 참가해 최강 판매왕 자리를 놓고 경쟁을 벌인다.
참가자들은 매 라운드마다 주어진 상품과 주제에 맞춰 기획, 연출, 스토리텔링을 진행한다. 실시간 판매 실적과 말솜씨, 연출력 등 세일즈와 관련된 모든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받는다. 실제 커머스 환경과 유사한 세팅과 미션 구성을 통해 시청자에게는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를 제공하고, 참가자에게는 실전과 같은 경쟁 무대를 선사한다.
는 단순한 오디션 형식을 넘어 실질적인 판매 전략과 콘텐츠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리얼 서바이벌 쇼다. ‘흑백요리사’, ‘싱어게인’ 시리즈를 성공시킨 스튜디오 슬램이 장르와 소재의 경계를 확장하며 선보이는 차기작이다. 하반기 공개 예정인 뷰티 서바이벌 ‘저스트 메이크업’과 함께 연이어 서바이벌 예능을 선보인다.
프로그램은 현재 유수의 플랫폼과 편성 협의를 진행 중이며, 2025년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스튜디오 슬램 윤현준 대표는 “는 단순히 물건만을 파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상품에 대한 참가자들의 특별한 스토리텔링과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기존 예능과 차별화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스튜디오 슬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