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에서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유이는 이번 화보에서 시크하고 스타일리쉬한 매력과 시스루 속 도발적인 섹시함이 돋보이는 봄 화보 컷이 화제다. 특히 스커트의 블랙 레이스 속으로 비치는 허벅지 라인이 명불허전 꿀벅지 각선미를 자랑했다.
또한 절제된 포즈와 시크한 표정, 모던한 분위기가 트렌디한 스타일과 맞물려 이번 화보에 에지를 더했으며 그만의 우월한 바디라인으로 봄 스타일을 선보이며 화보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번 봄 화보컷은 “THE NEW CONTEMPORARY EMOTION”을 컨셉으로 컨템포러리 공간과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블루를 모티브로 에이치커넥트만의 시크하고 쿨하면서 스트릿 컬쳐를 기반으로 한 힙한 감성을 표현했다. 에이치커넥트 봄 스타일로는 샤키 캐릭터를 담은 힙한 스트릿룩과 미니멀리즘한 유스풀 스타일, 90년대 락시크 무드를 담은 스포티브 캐주얼 등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에이치커넥트 관계자는 “유이가 이번 봄 화보에서 모던함과 로맨틱함과 동시에 섹시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을 잘 담아냈다”며 “올 S/S시즌은 화사한 기존 봄 패션과 달리 블랙&화이트를 기본으로 한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사진 = 유이 ⓒ 유끼 커뮤니케이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