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는 개그맨들이 나와 먹방을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보고 있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뭔가를 먹고 싶어지게 만든다.
'맛있는 녀석들'의 출연진들은 매 주 다른 음식점을 찾아 해당 음식점에 있는 모든 메뉴를 싹쓸이하며 맛있게 비우는 모습을 보여주곤 하는데, 무엇이든 다 잘먹는 '맛있는 녀석들'의 출연진들이 먹지 않은 유일한 음식이 있었다.
김준현은 이 음식을 먹은 반면 문세윤, 김민경, 유민상은 이 음식을 입에도 대지 않았다. 이 음식은 무엇이었을까?
출연진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갈린 음식은 '치킨 무'였다.
맛있는 녀석들 '배달음식' 특집에서 멤버들은 치킨을 시켜먹었는데 치킨과 함께 온 '치킨 무'로 인해 멤버들 사이에선 논란이 벌어졌다. "치킨 무의 '국물'을 먹느냐 마느냐"하는 논란이었다.
결국 치킨 무 국물을 먹는 김준현이 국물을 마셨고, 나머지 멤버들은 그 모습을 이해할 수 없다는 듯이 지켜봤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논란이 벌어졌다. 치킨무 국물을 먹는 누리꾼들과 그렇지 않은 누리꾼들이 팽팽하게 맞섰다. 누리꾼들이 다 패로 갈라져 논쟁을 벌이는 모습을 지켜보던 한 누리꾼은 치킨무 국물이 탕수육 찍먹 부먹 논란을 잇는 제2의 음식 논쟁이 될 것으로 예측했다.
다 잘먹는 '맛있는 녀석들'마저도 호불호가 갈린 치킨 무 국물, 당신은 먹는 쪽인가 버리는 쪽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