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하지만 알고보면 19금캐릭터‘에비츄'가 웹툰으로 연재된다.
25일 자정 다음웹툰에는 "드디어 에비츄가 왔~츄!"라는 제목으로 웹툰 예고편이 올라왔다.
예고편에는 에비츄가 등장해 꼬마당근을 칼로 내려치며 마구 다지는 장면이 나온다. 당근 다지기를 마친 에비츄는 뿌듯하다는 듯 "츄!"라고 외치며 예고편이 끝난다.
이 예고편에 누리꾼들은 크게 반기면서도 "19금 달아야하는 것 아니냐"며 웃음을 짓고 있다. 에비츄가 등장하는 원작만화 '집 보는 에비츄'의 경우 19금 내용이 등장하기 때문이다.
에비츄 웹툰은 매주 월요일 연재되며, 에비츄 홈(http://www.ebichu.co.kr)에서 웹툰 오픈기념 이벤트가 진행돼 귀여운 쿠션을 공짜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펼쳐진다.
코믹, 반려동물 장르로 분류된 에비츄 웹툰은 까망베르 치즈와 이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에비츄의 소소한(?) 이야기로 그려질 예정이다.
에비츄 웹툰을 제작하는 코글플래닛 관계자는 “에비츄는 Screenshot 이미지(일명 ‘짤방’)의 형태로 퍼지며 인기 캐릭터로 발돋움 하게 됐다”며 “이번 웹툰을 계기로 매니아층을 넘어 모든 대중에게 사랑받는 국민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비츄 예고편 전체보기 >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er/37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