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작은 남자가 클럽에서 겪은 일이 누리꾼들을 웃고 울게 만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과거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왔던 한 질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질문자는 "홍대 클럽에서 키 작은 남자는 인기 없나요?"라는 질문과 함께 자신이 클럽에서 겪은 일을 함께 적었는데, 그 일이 수많은 누리꾼들을 웃프게(웃기지만 슬프게) 했다.
질문자는 홍대 클럽에서 어떤 일을 겪었던 것일까?
질문자가 밝힌 바에 따르면 질문자의 키는 '165cm'정도이다. 질문자는 여자들이 키 작은 남자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속설에도 불구하고 용감하게 클럽행에 나섰다.
그러나 클럽에서 질문자에게는 끔찍한 일이 벌어졌다.
어떤 남자가 키가 작은 질문자가 '여자'인 줄 알고 허리를 감싸 안았던 것. 그 남자는 어두컴컴한 클럽에서 질문자의 작은 키만 보고 질문자를 여자로 착각했던 것으로 추측된다.
질문자는 "어떤 남자가 여잔줄 알고 허리에 손 들어오더라구..-_-;;"라며 당시의 심경을 드러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질문자를 몹시 안타까워 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저도 키 작은데 클럽 안 가야겠어요", "클럽 가지 마세요 슬퍼져요", "이 사람 다신 클럽 안 갔겠지"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일부 누리꾼들은 짓궂게도 '게이설'을 주장하고 있다. '게이설'을 주장하는 누리꾼들은 "과연 여자로 착각해서 그랬을까?", "그 남자가 당신에게 꽂힌 걸 수도" 등의 댓글을 달았다.
키가 작은 남성은 어두운 클럽에서 여자로 오해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