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배우 김수현과 함께 한 2014년 봄 광고이미지를 공개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속 김수현의 실제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스타일 디렉터와 함께한 이번 봄시즌 광고는 2014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별그대’속 도민준의 모습과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한 김수현의 모습을 감각적인 화보로 담았다.
실제 드라마에서 착용한 수트 스타일링과 자전거를 소품으로 촬영된 컷에서는 마치 드라마 속 한 장면을 그대로 떠올리게 만들며 촬영장 전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지오지아의 관계자는”이번 시즌 김수현이 착용한 신상품들은 시즌감 있는 가볍고 포근하며 밝은 색상의 상품들과 봄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트렌치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들을 함게 제안한다. 또한 다양한 색상과 패턴의 셔츠와 타이의 활용법은 남성들의 스프링룩을 한층 센스있게 연출하도록 도와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오지아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속 김수현의 스타일을 지원하며 실제 김수현이 착용한 코트와 수트, 야상패딩등의 아이템들이 남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있다. 김수현과 함께한 2014 봄 신상품은 현재 전국 지오지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봄광고 촬영현장의 생생한 스토리와 인터뷰 영상은 지오지아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김수현 ⓒ 지오지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