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지난해 ‘신사의 품격’의 미녀 골퍼 ‘홍세라룩’을 유행시키며 2년째 레노마 스포츠 모델로 활동 중인 윤세아는 이번 ‘리얼 테크’ 신제품 화보를 통해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에 발랄함을 더한 여성 골퍼룩을 선보였다. .
현재 MBC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에 출연 중인 엄친아 이상윤은 지난 시즌부터 남자모델로 발탁돼 활동 중이며, 이번 시즌에 스포티한 이미지의 영골프룩을 연출했다.
이번 F/W 시즌에 레노마 스포츠가 새롭게 선보인 ‘리얼-테크’라인업은 기능성은 높이고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 기능은 기본, ‘내 몸에 딱! 맞아 예뻐보여야 진짜 기능이다’라는 컨셉으로 바람막이, 스트레치 팬츠, 방풍니트, 스윙다운, 보온팬츠까지 다양하다.
특히 신제품 스트레치 팬츠의 경우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하고 활동성이 좋다. 절묘한 절개라인으로 날씬해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배색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트렌디한 디자인이 강점. 특히 여성 팬츠의 경우 한국인 체형에 맞는 킬핏과 함께 스트레이트 핏, 부츠컷 핏, 스키니 핏 등 7가지 스타일이다.
전체적으로 스포티한 컬러로 젊은 감성이 돋보이는 방풍니트의 경에도 울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좋은 것이 특징. 지퍼를 닫거나 펼쳐 입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방풍 기능 소재의 안감으로 보온성과 활동성, 바람막이 기능이 우수하다.
이 밖에도 레노마 스포츠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시즌까지 보온성과 활동성이 좋은 스윙다운, 보온팬츠 제품 군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 이들 제품은 전국의 레노마 스포츠 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레노마 스포츠 최영미 마케팅 실장은 “기능을 높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이번 ‘리얼-테크’ 라인업은 필드에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제품”라며 “윤세아의 건강한 매력과 이상윤의 편안함이 이번 신제품 라인업과 잘 어우러 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노마 스포츠는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생활정보공유 인터넷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자에게는 약 20만원 상당의 레노마 스포츠 상품권(3명), 5천원 상당의 스무디킹 기프티콘(80명)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레노마 스포츠 홈페이지 에서는 10월 6일까지 리얼테크 스타일 체험단(20명)을 모집 중이다. 선정된 체험단 에게는 리얼테크 신제품 의류가 증정되며 신청자 중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