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엔 네온컬러가 대세 였다면 가을에는 톤다운 된 블랙, 버건디, 네이비와 블루 등이 트렌드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이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가을 컬러로 대표되는 브라운, 옐로우, 오렌지 등을 기본으로 블루, 버건디, 그린 등의 트렌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보다 세련된 감각을 살렸다.
라인별로 살펴보면 커리어우먼을 위한 비즈 라인,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하는Y라인, 일상에서 편하게 소화할 수 있는 스포츠 캐주얼 라인, 아웃도어 캐주얼 에코마일 라인 등 4가지 컨셉에 맞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비즈라인과 Y라인은 화려하기 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에 라인을 살려 모던한 느낌을 살렸다. 트위드 재킷, 롱 재킷, 트랜치코트 등 활용도에 맞춘 다양한 아우터를 비롯해 함께 매치할 수 있는 가방, 스카프, 구두 등의 악세서리를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어반 시티룩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에코마일과 스포츠 캐주얼 라인은 활동성을 기본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 날씬해 보이는 어반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정소영 이사는 “가을에 입는 의상을 선택할 때 레드, 브라운, 옐로우로만 한정을 짓기 보다 2013 가을 유행 컬러인 블루나 버건디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도 방법이다”라며, “특히, 최근 어반 캐주얼 스타일이 대세인 만큼 하지원과 같이 일상 생활에서도 스포티한 룩을 연출해 발랄한 매력을 표현해 보길 권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이번 크로커다일레이디 가을 컬렉션은 전국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