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포스터 속 문구가 누리꾼들에게 깨알 웃음을 주고 있다.
26일 이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 캐릭터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에는 "못생긴 오빠 때문에 악뮤가 큰 위기야"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수현은 이 문구를 해시태그로 달고 '팩트폭격'이라는 단어도 함께 해시태그로 달아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역시 현실남매답다", "현실남매다운게 악뮤의 매력", "그러나 둘이 닮은 게 함정" 등 폭소를 터뜨리고 있다.
이처럼 이찬혁과 이수현 남매는 은근히 서로를 디스하는 현실 남매 케미를 드러내왔다.
지난 6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이찬혁은 이수현에게 "너는 코가 낮지만 눈이 높지"라고 공격했고, 이수현은 질색하는 표정으로 "뭐야?"라고 받아쳤다.
이어 이수현은 "오빠 때문에 높은 힐을 신을 수 없어. 깡마른 멸치 때문에 덩치가 커 보여. 사진 찍을 때 허리 디스크가 생길 듯 구부려야 하지"라며 폭풍 디스를 선보였다.
이런 현실 남매 케미를 재미있는 문구로 또 한번 표현해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은 어떤 내용으로 웃음을 줄지 기대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뮤지컬 쇼트필름을 1월 1일 일요일 오후 1시에, 새 앨범 '사춘기(하): 겨울과 봄 사이'를 오는 1월 3일 화요일 자정에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