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이하 님과함께)'에서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이 하차했다.
18일 OSEN은 '님과함께'의 책임PD 성치경CP의 말을 빌어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이 하차한다고 전했다.
성 CP가 밝힌 바에 따르면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은 신혼여행으로 두바이 여행을 다녀온 직후 하차를 선언했다고 한다. 성 CP는 "크라운제이, 서인영이 두바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친구로 남는 게 좋겠다고 하면서 제작진에 하차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이어 성 CP는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이 친구로 남겠다고 느꼈고 제작진과 얘기해본 결과 그러한 감정으로 가상결혼을 지속하는 건 아니라고 판단해서 하차하기로 했다"며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의 하차 결정 배경을 전했다.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은 자상부부 가운데 최초의 재혼 부부로 지난 2008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에 이어 '님과함께2'에도 출연하게 되어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서인영은 '님과함께2' 첫방송에서 가상결혼에 임하기 전 "이번 방송이 우리의 애매한 사이를 정해줄 것 같다"며 "난 방송을 떠나 진지하게 우리 관계를 생각해보고 싶다. 영원히 갈지, 친구로 남을지를 생각해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