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화보는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www.cosmedecorte.co.kr)’가 공개한 것으로, 올 F/W 시즌에 주목 받고 있는 ‘블랙’, ‘브라운’, ‘와인’ 컬러로 그녀를 새롭게 변신 시켰다.
김남주의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2013 코스메 데코르테 F/W 메이크업 룩에 대해 살펴보자.
▶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 우먼 ‘Black Aura’
F/W 메이크업 하면 빠질 수 없는 컬러는 바로 ‘블랙’. 이번 시즌은 이전보다 깊고 선명한 블랙 컬러의 스모키 아이라인이 유행할 전망이다.
김남주는 코스메 데코르테 F/W 메이크업 화보 ‘블랙 아우라’ 룩을 통해 커리어 우먼의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를 뽐냈다. 김남주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인 ‘블랙 아우라’ 룩은 블랙 젤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선명하고 날렵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라벤더, 퍼플 계열의 아이섀도우로 블랙 라이너를 강조해주고 여기에 차분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누드 베이지 핑크로 입술을 완성해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한다.
▶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이미지 ‘ Lovely Brown’
누군가에게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자신을 어필하고 싶은 건 모든 여성들의 로망. 이번 시즌은 기존 핑크 톤의 러블리한 메이크업에 브라운 컬러가 가미되어 한층 성숙해진 여성의 러블리한 이미지가 관심을 받고 있다.
김남주는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와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조화시켜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러블리 브라운’ 룩을 제안한다. 눈매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브라운 젤 아이라이너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그윽한 눈매를 표현하고 핑크 계열의 립스틱으로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해 성숙한 여성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 와인 빛의 신비로운 ‘Style Wine’
이번 시즌, 파티나 패션쇼처럼 화려한 장소를 갈 때 또는 모임 장소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 연출을 원한다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와인 컬러를 주목하자.
과하지 않으면서도 신비감을 연출할 수 있는 ‘와인’ 컬러. 이번 화보의 ‘스타일 와인’ 룩을 통해 김남주는 여전히 신비롭고 우아한 여신 자태를 뽐냈다. 은은한 펄 감이 있는 와인 컬러의 아이라이너가 눈을 깜빡일 때마다 빛을 받아 매혹적인 눈매로 연출했으며 골드 브라운 톤의 아이섀도우와 레드 빛이 살짝 도는 핑크 톤의 립스틱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