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고 모던한 감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더블엠(DOUBLE.M)에서 지난 시즌에 이어 더블엠의 뮤즈로 소녀시대의 수영을 재 발탁, 2013 FW 화보를 공개했다.
가수로써의 활동은 물론 연기자, 그리고 MC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넘치는 재능과 매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수영은 지난 시즌 더블엠의 뮤즈로 발탁 되었으며, 남다른 패션 스타일로 ‘차세대 패셔니스타’와 ‘완판녀’의 면모를 보여 주며 사랑 받고 있다
더블엠의 한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2013 FW의 뮤즈를 이어가게 된 수영은 모던함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추구하는 더블엠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릴 뿐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평소에도 더블엠을 착용하는 ‘굿 애티튜드’를 보여주었다. 또한 수영은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감의 조화를 테마로 하는 이번 시즌 ‘뉴 더블엠 룩(New Double•M Look)을 화보를 통해 완벽하게 표현하여 찬사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더블엠 아이템과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준 수영은 시크한 무드부터 절제된 섹시함까지 남다른 매력과 표정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장시간의 촬영에도 그녀만의 유쾌한 웃음과 매너를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더블엠의 뮤즈 수영과 더블엠이 함께 하는 2013 F/W Double•M 스토리는 여러 매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비하인드 스토리와 다양한 광고 이미지는 8월 중 더블엠 홈페이지 (www.doublem.co.kr) 또는 더블엠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double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