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3월호에서 레드, 핑크, 오렌지 등 다양한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하며 팔색조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그간 보아왔던 현아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아름다움이 물씬 풍긴다.
이번에 공개된 '보그 코리아' 화보를 통해 현아는 각기 다른 다섯 개의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단정하게 표현된 피부에 유리알 같이 영롱하게 발색되는 라즈베리 핑크와,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핑크 립, 그 동안 현아에게서 찾아볼 수 없던 청순함이 물씬 풍기는 오렌지 립과 여성스럽고 관능적인 느낌을 더하는 레드. 마지막으로 현아의 과감하고 당돌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다크 초콜렛 컬러까지, 현아는 모든 컷에서 그녀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평소에도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현아는 이번 화보의 메인 제품인 디올 신제품 라커 스틱을 직접 발라 보며, 긴 촬영 시간에도 지치지 않고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어 감탄을 자아냈다.
현아의 메이크업 화보는 '보그 코리아' 3월호에 공개되며, '보그 코리아'의 웹 사이트(www.vogue.co.kr) 및 소셜 미디어 (www.instagram.com/voguekorea/) 에서 현아의 립 메이크업을 담은 동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디올, 보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