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동안 3천 3백만원 쓰며 세계여행 다닐 알바 구합니다"
지난 21일 해외 미디어 글래머는 초호화 여행을 다니며 자사를 SNS에 홍보할 아르바이트 구인광고를 소개했다.
최근 세계적인 리조트 클럽 '써드홈(THIRDHOME)'은 3달 동안 여행을 다니며 2만 4천파운드(한화 약 3천 3백만원)를 지원받을 여행자를 구한다고 공고했다.
이 자리에 채용된 사람은 수백만 달러짜리 호화 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내며 월 8천 파운드(한화 약 1천 1백만원)의 수고비을 받는다.
더 놀라운 사실은 여행 경비는 따로 지급된다는 점이다.
다만 채용자 본인만의 경비만 지급된다. 혼자 여행하기는 심심하다면 친구나 가족을 동반할 순 있지만 따로 경비는 지급되지 않는다.
여행은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지원해보고 싶은 사람은 다음 사항을 꼼꼼히 읽어보자.
필수 지원 조건은 다음과 같다.
1. 만 18세 이상의 성인 (동반자가 있다면 동반자도 18세 이상이어야함)
2. 유효한 여권과 비자,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있을 것
3. 비행공포증과 범죄 전과가 없을 것
4. 여행 일정을 무리 없이 소화해낼 수 있는 튼튼한 체력 (늦여름에서 늦가을까지의 날씨를 즐길 수 있어야 함)
5. 3개월 연속 여행이 가능한 사람
6. 반려동물이 없는 사람 (장기간 이동으로 반려동물은 동행하기에 적합하지 않음)
우대사항은 사치품과 상류 사회에 대한 이해가 있고 블로그 및 SNS에 동영상을 통해 멋진 여행 풍경을 공유할 수 있어야 한다.
자신이 여행을 다닌 장소들을 홍보해야하기에 영어로 글을 잘 쓸 수 있고 사진이나 비디오를 통해 홍보해봤던 능력이 있으면 더 좋다.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지원자는 써드홈에 자신이 왜 뽑혀야하는지 이유가 담긴 1분짜리 동영상을 메일 'bestjobontheplanet@thirdhome.com'으로 보내면 된다.
마감은 3월 30일 자정까지며 동영상이 없는 지원서는 자동 탈락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 원문 공고를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