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해외 미디어 글래머는 초호화 여행을 다니며 자사를 SNS에 홍보할 아르바이트 구인광고를 소개했다.

최근 세계적인 리조트 클럽 '써드홈(THIRDHOME)'은 3달 동안 여행을 다니며 2만 4천파운드(한화 약 3천 3백만원)를 지원받을 여행자를 구한다고 공고했다.
이 자리에 채용된 사람은 수백만 달러짜리 호화 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내며 월 8천 파운드(한화 약 1천 1백만원)의 수고비을 받는다.
더 놀라운 사실은 여행 경비는 따로 지급된다는 점이다.
다만 채용자 본인만의 경비만 지급된다. 혼자 여행하기는 심심하다면 친구나 가족을 동반할 순 있지만 따로 경비는 지급되지 않는다.
여행은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지원해보고 싶은 사람은 다음 사항을 꼼꼼히 읽어보자.
필수 지원 조건은 다음과 같다.
1. 만 18세 이상의 성인 (동반자가 있다면 동반자도 18세 이상이어야함)
2. 유효한 여권과 비자,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있을 것
3. 비행공포증과 범죄 전과가 없을 것
4. 여행 일정을 무리 없이 소화해낼 수 있는 튼튼한 체력 (늦여름에서 늦가을까지의 날씨를 즐길 수 있어야 함)
5. 3개월 연속 여행이 가능한 사람
6. 반려동물이 없는 사람 (장기간 이동으로 반려동물은 동행하기에 적합하지 않음)
우대사항은 사치품과 상류 사회에 대한 이해가 있고 블로그 및 SNS에 동영상을 통해 멋진 여행 풍경을 공유할 수 있어야 한다.
자신이 여행을 다닌 장소들을 홍보해야하기에 영어로 글을 잘 쓸 수 있고 사진이나 비디오를 통해 홍보해봤던 능력이 있으면 더 좋다.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지원자는 써드홈에 자신이 왜 뽑혀야하는지 이유가 담긴 1분짜리 동영상을 메일 'bestjobontheplanet@thirdhome.com'으로 보내면 된다.
마감은 3월 30일 자정까지며 동영상이 없는 지원서는 자동 탈락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 원문 공고를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