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뮤직비디오 100만 조회수 달성"
인기 아이돌만 찍는다는 안무 영상에 그룹 '셀럽파이브' 언니들이 등장했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가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0만을 기념하며 촬영한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팬들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시작된 안무 영상에서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다른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칼군무를 선보인다.
현직 아이돌 못지 않은 칼군무를 선보이니 '셀럽파이브'. 엄청난 에너지를 발산한 멤버들은 노래가 끝나자 거친 숨을 몰아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니 인기 아이돌도 힘들다는 100만뷰를 해내다니!" "내가 다 뿌듯하다" "칼군무 대체 뭔데!!" "안 그래도 안무 풀 영상 보고 싶었는데 너무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룹 '셀럽파이브'는 비보티비의 웹 예능 '판벌려(판을 벌이는 여자들-이번 판은 춤판)'를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일본에서 화제를 모은 토미오카 고교 댄스팀 TDC를 따라 해보자는 아이디어를 제공한 김신영을 중심으로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가 뭉쳤다.
현재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CF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