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월) 플레디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렌지캬라멜의 신곡 ‘나처럼 해봐요’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었다. 이 뮤직비디오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팬들이 직접 참여해야 하는 신개념 뮤직비디오로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의 ‘나처럼 해봐요’ 뮤직비디오는 ‘오캬를 찾아라’를 메인 테마로 하여 ‘숨은 그림 찾기’, ‘틀린 그림 찾기’등의 콘셉트가 담겨 있는 뮤직비디오다. 특히 기존의 뮤직비디오들과는 전혀 다르게 ‘오캬를 찾아라’에 중점을 두고 뮤직비디오 전반에 걸쳐 ‘숨은 오캬 찾기’와 ‘틀린 그림 찾기’가 난이도에 맞춰 담겼고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월리를 찾아라’의 오캬 버전까지 담아 실제 게임 같은 형식으로 단순히 보고 즐기는 뮤직비디오를 넘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직접 참여 하게하는 신개념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또한 조세호의 출연으로 오렌지캬라멜은 물론 조세호를 찾는 깨알재미까지 더했다. 오렌지캬라멜 멤버들과의 친분으로 흔쾌히 뮤직비디오 출연을 결정한 조세호는 본인의 촬영이 시작되기도 한참 전에 촬영장을 찾아 멤버들에게 힘을 실어줘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가기도 했다.
더불어 비교적 찾기 쉬운 조세호에 비해 ‘월리’의 ‘오캬 버전’에 출연한 뉴이스트의 민현과 백호 찾기는 난이도가 높아 팬들은 서로 의견을 교환하는 등 토론도 벌어지고 있어 카메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18일(월) 정오 The Fourth Single ‘나처럼 해봐요’의 음원을 공개하였고 22일(금)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오렌지캬라멜 ⓒ 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