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MC로 나선 넷플릭스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오는 5월4일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에 첫 공개되는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쓰러져 있는 한 의문의 인물을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모습으로 놀라고 있는 패널들의 모습이 생동감 넘치게 담겨 있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7인의 허당 탐정단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EXO), 세정(구구단)의 모습과 함께 '허당 탐정단의 전혀 새로운 추리 예능'라는 문구도 눈에 띄었다.
새 예능 '범인은 바로 너'는 넷플릭스가 SBS 예능 프로그램 'X맨' '런닝맨' '패밀리가 떴다' 등 히트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상상과 의기투합한 프로그램이다.
'범인은 바로 너!'는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이 합류한다.
한편 이같은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 "이미 너무 재밌겠다" "추리예능 너무 좋다" "당장 넷플릭스 결제해야 할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