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저녁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이 부른 태양의 ‘눈,코,입’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찬혁의 잔잔한 보컬로 시작되는 이번 커버 영상은 이수현의 맑고 청아한 보컬로 이어지며 원곡에서 태양이 선보였던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이찬혁은 새롭게 랩을 추가했으며, 이찬혁과 이수현의 조화로운 하모니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눈,코,입’으로 재탄생됐다.
악동뮤지션이 ‘눈,코,입’을 커버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200%’, ‘기브 러브’ 등을 통해 상큼 발랄한 보컬로 사랑을 받았던 악동뮤지션이 과연 태양의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보컬로 채워진 ‘눈,코,입’을 어떤 식으로 재해석할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눈,코,입’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태양의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 2일밤 12시 공개 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일간차트 1위를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2주차 임에도 16일 기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주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소리바다, 엠넷, 몽키3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한편, 태양의 ‘눈,코,입’ 영상은 악동뮤지션 외에 또 다른 YG 소속 가수들의 참여가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다음 커버 영상의 주인공은 누가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 악동뮤지션 ⓒ 유투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