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스의 첫 단독콘서트 티켓이 판매 시작 9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19일(토)~20일(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빅스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 ‘‘VIXX LIVE FANTASIA [HEX SIGN]’는 9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사이트인 옥션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과 동시에 단 9분 만에 2회 7천석 모두를 순식간에 솔드아웃을 기록했다.
이번 콘서트는 데뷔 2주년을 맞는 빅스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로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보여왔다. 특히 티켓 예매는 순간적으로 몰린 팬들에 의해 예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 되는 것은 물론 티켓을 구하지 못한 일부 팬들의 문의전화가 빗발치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빅스는 그간의 빅스의 컨셉 역사를 다시금 되돌아 볼 수 있는 히트곡들은 물론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들로 가득 채울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네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 곡 ‘기적(Eternity)’으로 가요계 정상을 차지하며 기적열풍을 이어나가고 있는 빅스의 첫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HEX SIGN]>는 7월 19일(토)~20일(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 = 빅스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