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콘 멤버 구준회(22)가 최근 양현석(49) 전 YG 총괄 프로듀서의 SNS를 '언팔'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구준회는 인스타그램 팔로잉 명단에서 양현석을 빼버렸다. SNS 친구 관계를 끊은 것이다.
현재 구준회가 팔로잉하는 사람은 15명이다. 원래 16명이었는데 양현석이 명단에서 제외되면서 15명이 됐다.
구준회가 팔로잉하는 사람 중엔 아이콘 멤버들도 포함돼 있다. 마약 의혹을 받는 비아이(김한빈, 22)도 포함돼 있다.
비아이는 지난 2016년 6월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24) 씨로부터 마약을 구입하고 투약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당시 한 씨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긴급 체포돼 경찰 조사를 받았지만 비아이는 단 한 차례도 수사 선상에 오르지 않았다.
논란이 불거지자 비아이는 아이콘을 탈퇴했다.
그럼에도 구준회는 비아이의 SNS를 언팔로우하지 않고 친구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면서도 양현석의 SNS를 언팔한 이유는 무엇일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구준회는 지난해 5월 20일 SBS 예능 프로그램 '살짝 미쳐도 좋아'에 출연해 "양현석 대표님과 SNS 친구 관계"라며 기뻐했었다.
구준회가 그룹을 탈퇴한 비아이는 그대로 팔로잉 명단에 두고 양 전 대표만 제외시킨 것에 관해 일부에선 그 이유가 무엇인지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