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어린 친구들은 동방신기가 5명이던 시절을 모른다며 세대 차이를 실감할 수 있는 아이즈원의 일화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는 걸그룹 아이즈원의 인터뷰 내용이 화제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그룹 내 맏언니 권은비는 아이즈원 막내라인 장원영, 안유진과 세대 차이를 느낀 일화를 언급했다.
권은비는 "원영, 유진이는 동방신기 선배님들이 2명으로 활동한 것만 알고 있더라"라며 "제 세대가 동방신기 인기가 진짜 많을 때였는데 동생들은 5명이던 시절을 아예 모르더라"라고 했다.
1995년생인 권은비와 2003년생인 안유진은 8살, 2004년생인 장원영은 무려 9살 차이가 난다.
동방신기의 공식 데뷔 년도는 2004년으로 장원영이 태어난 해이기도 하다.
동방신기가 데뷔할 무렵 태어난 장원영과 안유진이 동방신기가 원년 멤버로 활동하던 시절을 모르는 것은 당연할 수 밖에 없다.
그만큼 멤버들의 어린 나이를 실감한 네티즌들은 "와 진짜 어리긴 어리구나", "나는 초등학생 때 동방신기가 데뷔했는데"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13일 일본에서 3번쨰 싱글 '뱀파이어'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방신기는 올 하반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양식의 양식’을 통해 시청자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