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해’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컴백무대로 화제를 모은 포미닛이 25일,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전체적인 안무 구성을 숨김없이 드러내며 자연스러운 섹시함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오늘 뭐해’의 안무 영상은 손과 팔을 이용해 도발적인 무브를 선보이는 ‘페로몬 댄스’를 비롯, 멤버별 개인 퍼포먼스의 포인트와 전체적인 구성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는 포미닛의 ‘오늘 뭐해’의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부터 수 많은 국내외 댄스팀의 커버 댄스 동영상이 속속 업로드되고 있는 가운데, 포미닛의 퍼포먼스를 속속들이 공개한 최초의 안무 영상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포미닛의 자연스러운 섹시함이 묻어나는 사복 패션 또한 눈 여겨 볼만 하다. 안무 영상에서는 포미닛의 화려한 무대 의상이 아닌 사복을 입은 채로 ‘오늘 뭐해’의 안무를 선보였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만큼 포미닛은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트레이닝 복과 후드티 등 편안 옷을 매치하면서 한층 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오늘 뭐해’의 안무 영상 마지막에는 무대 구성을 위해 탁구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는 세트로 구성했던 무대가 연습실에서는 탁구대가 그 위치를 대신 한 것. 하지만, 허가윤은 탁구대 위에서도 개의치 않고 자신의 파트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여실히 보여줬다.
포미닛은 지난 주 ‘오늘 뭐해’로 컴백한 가운데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독특한 무대 구성으로 인해 화제를 모은바 있는 포미닛은 이번 주부터 새로운 안무로 구성된 ‘오늘 뭐해’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포미닛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