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이 지난주 첫 방송 무대에 이어 이번 주에도 특별한 컨셉의 무대를 이어간다.
오렌지캬라멜은 지난주 첫 방송을 통해 뮤직비디오에서 바로 나온듯한 초밥 콘셉트의 헤어 액세서리와 의상으로 화제가 되었던 것에 이어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 에서부터 인기가요 까지 새로운 먹거리를 주제로 한 콘셉트를 이어갈 예정.
오렌지캬라멜은 이번 주 사탕, 비빔밥, 도너츠 등을 주제로 무대를 꾸민다. 특히 이번주에는 앨범의 티저 사진이 공개 됐을 때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도트 콘셉트의 의상으로 방송 무대에도 설 예정이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무대뿐만 아니라 ‘까탈레나’ 라는 신조어의 뜻에 관한 관심 또한 높아 졌다. 뿐만아니라 오렌지캬라멜 특유의 중독성 강한 노래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노래 중간 삽입된 파키스탄 펀자브 족의 민요 ‘주띠 메리(Jutti Meri)’에 대한 관심이 높아 커뮤니티 들에서는 파키스탄 민요의 원곡 게시글이 올라 오는 등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지난 12일 공개된 오렌지캬라멜의 세번째 싱글 ‘까탈레나’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특별한 컨셉의 뮤직비디오와 특유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미있는 가사가 화제가 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오렌지캬라멜 ⓒ MBC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