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파격 컴백’을 예고한 홍대광이 ‘고마워 내사랑’이란 신곡 제목과 함께 뮤직비디오 속 키스신을 깜짝 공개하며 ‘또 한 번의 변신’에 박차를 가했다.
14일 오전 홍대광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여주인공과 두 손을 맞잡고 미소 띤 얼굴로 여주인공을 향해 다가가 키스하는 홍대광의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지난 13일 상, 하의를 순차적으로 벗으며 ‘홍대광 변태중(Changing)’이라는 화끈한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또 한 번의 ‘파격’인 셈. 홍대광은 지난 해 데뷔 앨범 <멀어진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우 경수진과 호흡을 맞춘 적은 있지만, 여자 출연진과의 스킨십은 처음이다.
뮤직비디오 내에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홍대광은 실제 연인을 연상하게 하는 감정연기와 키스신으로 스태프들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최초 키스신 도전에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던 홍대광은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감정에 순간 몰입하며 배우 못지 않은 감정 연기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전해졌다. 특히 홍대광의 여자 친구 역으로 커플로 등장하는 여주인공은 현재 극비에 부쳐져 있으며,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이날 공개된 신곡 타이틀 ‘고마워 내사랑’은 그간 홍대광이 출시한 곡 중 가장 빠른 비트의 곡으로, 연인을 만나기 전 두근거리는 설렘과 데이트의 기쁨을 홍대광의 깔끔하고 상큼한 보컬로 표현한 곡. 그간 ‘발라드 가수’로서의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키스신 공개와 빠른 비트의 ‘고마워 내사랑’으로의 컴백에 “발라드 가수로는 파격적인 변신”이라는 평이다.
홍대광은 ‘홍대광 변태중(Changing)’이라는 직설적인 컴백 티저와 함께 오는 21일 신곡 ‘고마워 내사랑’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된 ‘답이 없었어’ EP 앨범과 합본으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으로, 21일 ‘고마워 내사랑’ 발표 이후 본격적인 음악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홍대광 ⓒ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