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김현아, 27)와 던(김효종, 25)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지난 2일 공개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204회 예고편에서는 현아와 던이 함께 등장해 아는 형님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교실 문을 연 현아는 "남자친구랑 같이 왔다"고 전했다. 김희철은 "아이돌 커플이 전학을 오다니"라며 놀라워했다.
현아는 "예능 자체는 아는 형님이 처음이자 마지막이다"라고 밝혔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두 사람에게 짖궂은 질문을 쏟아냈다.
현아와 던은 멤버들의 질문 공세에 당황해했다. 현아는 던 뒤에 숨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던은 현아의 팔을 쓰다듬으며 현아를 달래기도 했다.
현아는 "어디서도 말 안 했던 거라 어디까지 말해야 해?"라고 물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일제히 "다"라고 답했다.
또 이수근이 "싸운 적도 있지 않아?"라고 묻자 현아는 "진짜 싸움이 안 돼. 다 받아줘서"라며 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8월 팬들에게 솔직해지고 싶다며 2년째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이후 이들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계약을 해지하고 가수 싸이가 설립한 피 네이션으로 옮겨 함께 계약을 맺었다.
던은 펜타곤 활동 당시 '이던'이라는 예명을 사용했다가 피 네이션 이적 후 '던'으로 이름을 바꿔 활동하고 있다.
현아와 던이 함께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오는 9일 오후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