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가 핑클의 'Feel Your Love' 춤을 추는 영상을 이효리가 찍어 올려 핑클, 소녀시대 멤버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화제가 됐다.
지난 17일 이효리(40)는 인스타그램에 "윤아의 필유어럽"이라는 글과 함께 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임윤아, 29)가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아는 지난 2000년 핑클이 발매한 3집 앨범 'Now' 수록곡인 'Feel Your Love'에 맞춰 춤을 췄다.
윤아가 춤추는 모습을 촬영하던 이효리는 "쟤 왜 저렇게 웃기냐"며 웃었다. 주변에 있던 사람들 역시 웃음을 터트렸다.
윤아가 춤추는 모습을 본 핑클 멤버들도 반응을 보였다. 이진(39)은 "이쁘다 이뻐. (효리) 언니도 보여줘"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에 이효리는 "난 보여줄 수 없는 상태였어"라고 댓글을 달았다.
성유리(38)는 "필 유어 러브가 이렇게 섹시한 춤이었어?"라며 반응을 보였다.
옥주현(39)은 "윤아 이 언니에게 텐션(기세, 흥분도)이 뭔지 배워야겠다"라고도 했다. 이효리는 "그러게 우리가 많이 약했네"라고 답했다.
윤아와 같은 소녀시대 멤버인 최수영(29)은 "언니 저는 NOW 잘해요"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다.
그러자 이효리는 "수영이 한번 초빙해야겠는걸"이라며 웃었다.
네티즌들 역시 "영상에서 술 냄새 나는 것 같은데", "그 와중에 예쁘다", "취한 것 같다", "이효리 찐 웃음이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