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잉여공주’ 온주완이 ‘심쿵’을 유발하는 명품 등근육을 공개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오는 21일(목) 밤 11시 방송되는 ‘잉여공주’ 3화 ‘아닌 밤중에 진정한 사랑’에서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 받은 현명(온주완 분)이 분노의 밴드 스트레칭을 선보이는 것.
오는 21일(목) 3화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서는 상의를 탈의한 온주완의 근육 뒷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밴드를 이용한 스트레칭 동작으로 다져진 등근육을 한껏 과시하고 있는 모습.
쫙 갈라진 등근육과 함께 탄탄한 가슴 근육까지 드러나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3년 동안 사귀어온 여자친구 진아(박지수 분)가 현명에게 매몰찬 이별 통보를 하게 되고 이에 현명은 마음을 달래기 위해 분노의 스트레칭과 푸시업을 선보이는 것. 특히 이 모습이 영화 '역린'에서 현빈의 모습을 연상케하며 패러디의 묘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한편, ‘잉여공주’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인간이 되어 서울 생활을 시작한 인어공주의 희로애락을 웃프게(웃기고 슬프게) 그려낸 로맨틱 판타지 드라마.
취준생들이 모여 사는 ‘잉여하우스’를 배경으로 100일 안에 사랑을 쟁취하고 인간이 되기 위한 인어공주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진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톡톡 튀는 소재, 개성 넘치는 캐릭터, 아기자기한 캘리그라피 기법과 다양한 패러디 등 참신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온주완 ⓒ tvN 제공]